반응형

요즘 한참 사진을 정리 하다가 크리스마스때 찍은 사진을 안올리게 있어서 이렇게 올린다.


PEI는 크리스마스 시즌대 데코레이션으로 2군데 유명한 곳이 있다.


바로 전에 포스팅 했던 스텐포드에 있는 라이트 하우스 그리고 그 라이트가 음악에 맞춰서 작동하는 곳.


2번째로는 North Rustico이다.


전부다는 아니지만 다른 지역보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확실히 풍기는 지역이라고 보면된다.



밤에 운전을 하면서 가다가 Rustico 초입에 이 집이 데코를 너무 잘해놔서 중간에


차를 멈추고 사진을 찍었다.


음악은 안나오지만 시간에 맞춰서 데코가 꺼졋다가 켜졋다가 한다.




Rustico에 진입하고 첫번째 골목에 들어 섰는데..ㅎㅎ


쭉 집들이 있는곳에 데코를 정말 잘해놨다.


처음 골목집입하자 마자 "우와~"



첫번째 골목을 지나서 월래 목적지를 가려고 하는 중간에 Merry Christmas 라고 써있는 집을..


봐서 사진 한장!!!





2번째 골목에서는 3개의 집이 있는데..


무슨 경쟁을 하는지...정말 다 비슷하게 데코를 해놧다.


귀여운거는 집 옆에 산타가 사다리 타고 있는 점?



자 여기가 바로 메인 목적지 이다!!!


이 엄청나게 많은 데코를 하고....


라이트로만 정말 밝힐 수 있는걸 알려 주는 곳?



테마에 맞게 엔젤도 볼 수가 있다.


그리고 옆에 모라고 써져있다.





가까이 가서 사진을 찍었다.


정말 엄청나게 많은 데코레이션들..ㅎㅎ


이거 설치 하느라고 고생 했것다..집주인...ㅎㅎ



사진을 찍고 앞에 봤더니...정말 많은 데코가 있다는걸 느낄 수가 있었다.


ㅎㅎ 과연 얼마나 들까?



따단~ 막대기 사탕 문!!!






여기도..산타가 사다리 타고 있다!!


산타는 굴뚝에 있어야 간지 나는데..ㅎㅎ



산타와 눈사람 오붓하네요 ㅎㅎ






1시간 정도 걸려서 왔지만..정말 시간이 안아까울정도로 멎진 동네이다.


앞에 보면 도네이션박스 있는데...너무 너무 구경을 잘해써 10불 투척!!!



이 집도 메리크리스마스 써 있어서 사진 한번 찍었다.




집에 오는 길에 내가 지나왓던 집들을 사진 한방!!!


신기한거는 자기 집 나무가 아닌데..데코가 되있다는점?ㅎㅎ


한국에서는 이런 구경 못하는데 정말 구경 잘 했다.





View On 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많은 힘이 되어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